건강한닷컴 메디피알 의료마케팅 통증없는세상을연다
건강한닷컴 의료기관 마케팅 메디피알 통증없는세상을연다
2012년 8월 7일 화요일
대기실 고객을 방치하지 말라
대기실에서 고객은 병원과 처음 만난다. 인테리어로 처음 만나고 접수대에서 사람을 만난다. 그리고 기다리는 시간에 병원을 평가한다. 이 고객과의 접점을 병원들이 방치하고 있다. 인테리어에 상당한 투자를 하는 것은 이해한다. 그 이상을 나아가지 못하고 있다. 경영원장은 자신이 접수를 마치고 이름이 불려 들어가기 전까지 대기공간에서의 두려움과 지루함 그리고 불안감을 체감해야 한다. 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