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8일 월요일

제약영업의 고수는 무엇이 다른가 세계 최고의 MR들이 밝히는 비밀 스콧 몰덴아우어

제1부 특출해져라 - 5 

제1장엄청나게 바쁜 의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유지하는 법 
구두메시지 10%, 시각메시지 20% 구두+시각메시지 55% 회상율
의사 개인이 관심있어 하는 내용이 담긴 메시지
대화의 7%는 사용하는 단어의 영향을 받는다
대화의 38%는 말하는 속도와 톤에 영향을 받는다
대화의 55%는 보디랭귀지에 영향을 받는다
동료의 영향력
손실회피 본능을 이용
제2장치열한 경쟁의 바다에서 당신의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방법 

제2부 학교(Sales School) 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영업의 비밀 - 20 
제3장 더 열심히 일하는 게 아니라 더 똑똑하게 일하라(Smarter!) 
심사숙고하지 않는다 떠오르는 대로 처방한다. 반복해서 브랜드를 말하라
- (더 빠르고 더 쉽게) 더 많은 의사를 만나는 방법 
주초반 아침 일찍 만나라
제4장 의사들의 처방 습관을 바꿀 준비가 되었는가? 
1.유사성를 발견하라 2.가치를 전달하라 3.유명해져라 4.친찬하라
제5장 관계 형성을 강화하라: 모두가 좋아하고 싶어하는 영업 담당자가 되라 
의사와 많은 시간을 보내는 간호사를 협력자로 만나라

제3부 접근 자체가 어려울 때 
제6장 접근의 본질(Access): 접근 귀재들의 다섯 가지 비결 
제7장 접근의 사고방식: 
다르게 생각하는 것만으로 우월한 접근력을 가질 수 있을까? 

제4부 기초 요소(The Essentials): 정말로 기초적인 것들 
제8장 기본적인 사항 네 가지: 이것만 지키면 백전백승 
제9장 마무리: 제약 영업 담당자들을 위해! 

결론: 변화해야 할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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