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그린 진열 3원칙
1.구매하기 쉬운 진열
2.전문성이 느껴지는 진열.
3.수익을 높이는 진열
월그린 충동구매 비율은 50% 이상
진열방법 결정원칙
고객의 권리
비교진열의 활용
고객의 시선
좌우진열의 법칙
가장 익숙한 상품으로 빌보딩을 만들어라.(광고판,빌보드를 말하는 빌보딩은 해당 카테고리가 떠오르게하는 특징상품을 간판상품으로 활용하는 것이다.)
매출은 진열량과 비례한다.
소구하려는 상품은 복수진열한다.
Needs 보다는 Wants 소구의 진열(감기에 걸렸을 때는 칫솔을 바꾸세요라는 POP의 힘)
댓글 없음:
댓글 쓰기